프리미어리그 축구 맨체스터시티 리버풀 중계방송을 안내드립니다.
리버풀 맨시티 인터넷 중계
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 리버풀 맨시티 중계방송을 안내드립니다. 리그 우승을 위한 중요한 대결이 펼쳐집니다. 승점 63점의 2위 리버풀과 62점의 3위 맨시티 경기가 펼쳐집니다. 현재 아스날이 승점 64점으로 1위지만 한 경기 더 치른 상황이라 양 팀의 경기 결과에 따라 리그 1위 순위는 다시 바뀔 수 있습니다. 이경기에서 승리하는 팀이 승점 3점을 가져가며 리그 1위로 올라설 수 있습니다. 만약 두 팀이 비기면 아스널이 리그 1위를 탈환하게 됩니다.
리버풀은 최근 클롭 감독이 올시즌을 끝으로 사임을 한다고 공표하면서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에너지 고갈을 이유로 쉬어야 한다고 이야기하면서도 리버풀을 사랑하고 돌아와도 EPL 감독은 안 하겠다고 당부까지 하며 사임을 천명했습니다. 후임으로 현재 독일 분데스리가 리그 1위를 달리는 레버쿠젠 사비 알론소 감독이 1순위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레버쿠젠은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강력한 우승후보 뮌헨에게 앞서며 최근 맞대결도 승리를 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리그에서 패가 없는 유일한 팀이기도 합니다.
맨시티는 여전히 리그 우승 1순위 후보입니다. 지난 시즌에도 아스날이 리그 1위를 달리며 선전했지만 후반 뒷심을 발휘하며 리그 우승에 더불어 FA컵 우승과 챔피언스리그 우승까지 첫 트레블을 달성했습니다. 특히 챔피언스리그 우승은 첫 번째 달성을 하며 뛰어난 한 시즌을 보냈습니다. 올해도 엘링 홀란드를 앞세워 여전히 강력한 우승후보입니다.
양 팀의 경기는 3월 11일 월요일 00:45분에 시작합니다. 맨시티 리버풀 인터넷 중계 방송은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리버풀 맨시티 결과
양팀의 치열한 공방은 1-1 무승부로 끝나면서 아스날이 1위를 지키게 됐습니다. 승점 64,63,62 세 팀이 치열하게 후반까지 리그 우승을 향한 박빙의 승부는 계속될 것 같습니다. 선제골은 원정팀 맨시티가 먼저 넣었습니다. 코너킥 상황에서 데브라이너의 낮고 골라인을 타고 올라온 크로스를 그대로 밀어 넣어 리드를 잡았습니다. 그러나 이 골 이후 리버풀의 총공세를 제대로 막지 못하며 맨시티는 후반 동점골을 허용했습니다. 후반 초반 누네스가 골키퍼와 1-1 상황에서 페널티킥을 얻어내며 동점을 만들었고 살라까지 들어오면서 리버풀의 공격은 더 거셌습니다. 후반 슈팅 숫자에서도 알 수 있듯 리버풀의 일방적인 공격이 이어졌습니다. 결국 양 팀은 승점 1점씩 나누어 가지며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양 팀의 자세한 경기 결과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