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선수가 골을 넣으며 승리했습니다. 토트넘 아스톤빌라 하이라이트 경기 결과는 아래에 있습니다.
손흥민 골 순위
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에서 토튼햄의 캡틴 손흥민 선수가 지난 크리스털팰리스 전 골에 이어 리그 연속 득점을 했습니다. 이번 득점으로 리그 14골이 된 손흥민 골 순위는 공동 4위까지 올라왔습니다. 엘링 홀란드가 18 득점으로 여전히 1위를 하고 있으며 올리 왓킨스가 16 득점으로 2위 그리고 리버풀의 살라가 15 득점으로 3위를 달리고 본머스의 도미닉 솔란케와 공동 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황희찬 선수는 리그 10골로 리버풀 누녜스 선수와 공동 10위를 기록하고 있는데 지난 경기에서 햄스트링 부상을 당해 당분간 경기에 출전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토트넘 아스톤빌라 결과
리그 4위 싸움을 하는 아스톤빌라 토트넘 결과를 안내드립니다. 양 팀이 만나면서 승점 6점짜리 경기가 되었습니다. 현재 빌라는 승점 55점으로 리그 4위를 하고 있으며 토튼햄은 한 경기 덜 치른 상황에서 승점 50점으로 리그 5위를 하고 있었습니다. 만약 빌라가 승리한다면 승점은 8점 차까지 벌어지고 남은 시즌 경기가 10경기 밖에 안 돼 따라가기가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경기를 이기면서 다시 승점 2점 차로 좁혀졌고 4위 싸움을 계속 이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리그 4위가 왜 중요하냐면 바로 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 티켓이 걸려있기 때문입니다.
리그 4위까지 주어지는 챔스 티켓은 중요합니다. 챔스에 출전하는 것이 모든 선수들의 꿈이기도 하며 선수 수급에 있어서도 좋은 선수들을 데려오기 위해서는 챔스를 나갈 수 있느냐 없느냐는 중요한 기준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런 중요한 경기에서 리그 14호 골과 더불어 어시스트 2개를 더하는 등 3골에 직접관여를 하면서 4-0 대승을 이끌었습니다. 경기 평점도 9점대를 받고 경기 최우수선수에 해당하는 MOM에도 뽑히며 좋은 활약을 했습니다.
반대로 빌라는 2골을 내주며 경기를 리드당하다 존맥 긴 선수가 무리한 태클로 디렉트 퇴장까지 당하며 홈에서 0-4 대패를 당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리그 경기는 계속 남아있고 4위 경쟁은 지금부터 시작된 것이기에 빌라와 토트햄의 4위 싸움은 앞으로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시즌 막판 토튼햄은 맨시티, 아스날, 리버풀등 강호와 연달아 3연전을 치러야 하기에 미리 승점을 최대한 쌓아놔야 하는 상황입니다. 또한 첼시와 순연된 경기도 남아있습니다. 양 팀의 경기 하이라이트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토트넘 아스톤빌라 하이라이트
빌라 원정에 나선 토트넘이 초반 빌라의 거센 공격에 실점위기를 연달아 만나며 고전했습니다. 손톱도 전방에서 꽁꽁 묶여 이렇다 할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후반 골이 터지면서부터 경기는 급속도로 토트넘 분위기로 넘어오며 승리를 차지할 수 있었습니다. 4-0 대승을 하는 토트넘 아스톤빌라 하이라이트를 확인해 보세요.